655 0 0 2 18 0 2년전 0

문재인에게 직접 보낸 내용증명

책 속으로 - 문재인에게 직접 보낸 내용증명 10 건 모음 안녕하십니까? 귀하에게 국민의 뜻을 전하는 방법으로서 청와대 국민청원사이트는 비서실이란 장벽 등으로 인해 귀하에게 사실상 전달이 불가능 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따라서 고민 한 결과, 대한민국의 우정시스템으로 전하는 내용증명이란 방법은 우편행정상 반드시 귀하에게 전달되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만약에 이 편지가 문재인 귀하 본인에게 전달되지 않는다면 우편행정상 엄격히 정한 내용증명과 배달증명의 우편 전달 절차를 어기는 것으로 그 죄의 댓가는 국민의 심판으로 내릴 것입니다. 응당 민심은 천심이니 천벌을 받을 것임을 경고하는 바입니다. 귀하의 국정 수행을 보면 참담(慘憺)하고 국민의 분통이 터지고 있으나, 오히려 귀하는 자화자찬(自畵自讚..
책 속으로

- 문재인에게 직접 보낸 내용증명 10 건 모음

안녕하십니까?
귀하에게 국민의 뜻을 전하는 방법으로서 청와대 국민청원사이트는 비서실이란 장벽 등으로 인해 귀하에게 사실상 전달이 불가능 할 것으로 판단합니다
따라서 고민 한 결과, 대한민국의 우정시스템으로 전하는 내용증명이란 방법은 우편행정상 반드시 귀하에게 전달되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만약에 이 편지가 문재인 귀하 본인에게 전달되지 않는다면 우편행정상 엄격히 정한 내용증명과 배달증명의 우편 전달 절차를 어기는 것으로 그 죄의 댓가는 국민의 심판으로 내릴 것입니다. 응당 민심은 천심이니 천벌을 받을 것임을 경고하는 바입니다.
귀하의 국정 수행을 보면 참담(慘憺)하고 국민의 분통이 터지고 있으나, 오히려 귀하는 자화자찬(自畵自讚)과 책임전가(責任轉嫁)일 뿐입니다.
귀하의 국정은 일부러 망국(亡國)으로 가자고 하지 않고서야 할 수가 없는 국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에 분개한 저는 망국의 현실에서 의병으로서 궐기하여 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귀하가 지부상소(持斧上疏)의 절절한 의미를 이해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자고로 임금의 중요한 업무 중 하나가 선비들의 올린 상소를 읽는 것으로, 그 상소(上疏)가운데 가장 무서운 게 ‘받아들이지 않으려면 머리를 쳐 달라’는 뜻으로 도끼를 지니고 올리는 상소입니다
이 의병(義兵)은 문재인 귀하가 속히 정신을 차리고 보좌하는 비서진과 정치적 측근들의 농간에 휩쓸리지 말고 국정보좌 공직은 운동권 또는 주사파들이 아닌 각 분야의 전문가(專門家)로 빨리 교체하여 국정난맥을 바로 잡기를 촉구합니다.
신백훈

논객넷 대표 논설위원
유교철학박사(하모니십연구가)
이메일 sbhoon2011@hanmail.net
-----------------------------------------------------------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