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4 0 0 4 14 0 2년전 0

학교에만 있는 엽기적 인간, 전교조 빨딱 선생

칼럼의 내용은 한국에서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는 정치 사기꾼들이 나라를 망치는 꼴을 볼 수 없어 정치비판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다. 두 번째는 좌파 종북세력의 준동으로 국가가 위기에 처했다는 것을 절감하고 안보 문제를 주제로 글을 많이 썼다. 세 번째는 필자가 교육계에 근무한 인연으로 학교 교육이 놀이식 교육으로 변질하여 봉숭아학당이 되어버린 학교를 정상화하기 위하여 전교조 비판 칼럼을 썼으며, 전교조와 싸우기 위해 몇 개의 공교육 살리는 단체에 가입하여 많은 활동을 했다. 필자의 칼럼 주제는 주로 정치, 안보, 교육 분야이다.
칼럼의 내용은 한국에서 가장 큰 문제로 대두되는 정치 사기꾼들이 나라를 망치는 꼴을 볼 수 없어 정치비판에 가장 큰 비중을 두었다.

두 번째는 좌파 종북세력의 준동으로 국가가 위기에 처했다는 것을 절감하고 안보 문제를 주제로 글을 많이 썼다. 세 번째는 필자가 교육계에 근무한 인연으로 학교 교육이 놀이식 교육으로 변질하여 봉숭아학당이 되어버린 학교를 정상화하기 위하여 전교조 비판 칼럼을 썼으며, 전교조와 싸우기 위해 몇 개의 공교육 살리는 단체에 가입하여 많은 활동을 했다. 필자의 칼럼 주제는 주로 정치, 안보, 교육 분야이다.
필명- 청원(淸圓)
본명- 민관식(閔官植)
경력- 교직 경력은 약 37년이며, 중등학교 영어 교사로 근무했으며 교감. 교장 9년을 끝으로 2009년에 교직을 마감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